c 컴파일러 다운로드

C + + 11, c + + 14 및 다양 한 c + + 17 기능에 대 한 지원을 통해 시장을 선도 하는 성능, 빌드 처리량 및 보안을 제공 합니다. 제네릭 람다 식, 다시 시작 가능한 함수, 분류 유형 (자동), 확장 constexpr 및 c + + 특성, 접기 식, 형식 시스템, 인라인 변수 및 기타 최신 기능을 사용 하 여 코드를 작성 합니다. Microsoft Visual c + + 도구 집합과 Visual Studio 2019을 사용 하 여 HoloLens, 표면 허브, PC 및 Xbox를 대상으로 하는 클래식 Windows 데스크톱 프로그램 또는 유니버설 Windows 앱을 디자인 하 고 빌드합니다. 강력한 코딩 및 디버깅 도구를 활용 하 여 GCC, Clang 또는 다른 컴파일러로 빌드된 Linux를 대상으로 하는 코드를 관리 합니다. 그들은 GDB와 원격으로 실행 리눅스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 Linux 용 IoT 앱 또는 고성능 컴퓨팅 클라우드 서비스를 빌드하는 경우 Visual Studio를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9 및 디버거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 하 여 c + +에서 고성능 Android 및/또는 iOS 앱 및 게임을 빌드하고, 모바일 플랫폼과 Windows를 대상으로 하는 c + + 라이브러리를 공유 하거나, 한 번만 쓰고 Xamarin 및 c + +를 사용 하 여 모든 모바일 플랫폼에서 실행 합니다. 모든 환경에서 코드 베이스를 열고 즉시 작업을 시작 합니다. Microsoft Visual c + + 컴파일러 또는 CMake와 Clang 또는 mingw와 같은 타사 도구 집합으로 MSBuild를 사용 하 여 IDE에서 바로 코드를 빌드하고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일류 CMake 경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중단점을 설정 하 고 코드를 단계별로 실행 한 다음, 변수 시각화, 성능 프로 파일링, 로컬 또는 원격 프로세스 디버깅, 다중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 디버깅 등의 고급 기능을 사용 하 여 모든 기본 사항을 수행 합니다. 클릭 하 여 라이브 코드를 편집 하 고 다시 빌드하지 않고 계속 실행 합니다. Windows 장치에서 실행 되는 DirectX를 사용 하 여 고성능 게임을 만들거나 Unity, 언리얼, 코코스 등의 상위 게임 엔진을 사용 하 여 플랫폼 간 게임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9 및 세계적인 수준의 디버거로 생산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Visual Studio를 사용 하는 많은 격렬 하 게 성공한 게임 스튜디오에 참여 하십시오. 이것은 좋은 C, c + + 개발 도구 이며 꽤 잘 작동 합니다. 하지만 이클립스와 c + + 플러그를 사용 하는 것을 선호 합니다. 그리고 이클립스 커뮤니티에서 훨씬 더 많은 지원/튜토리얼이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9을 사용 하 여 Windows, Linux, Android 및 iOS를 대상으로 지정 하 여 앱, 게임 등을 만들고, 시장을 선도 하는 디버깅 및 생산성 도구를 활용 하 여 신속 하 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Dev-C + +의 Orwell 버전을 사용 하 고 있으며 코드의 30 줄 뿐만 아니라 아주 잘 작동 합니다! 확실히 그것은 당신이 패키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어떤 웹 사이트에 따라 달라 집니다: 깨끗 한 파일이 있는지 확인 하 고 당신은 매우 몇 초에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은 행복 하 게 작동 합니다.

구문 색 지정, 지침, 코드 도구 설명, 클래스 뷰 또는 호출 계층 구조를 사용 하 여 코드를 시각화 합니다. 참조, 정의, 선언 등으로 모든 코드 기호를 탐색 합니다. 입력 하는 동안 코드를 자동 완성 하 고, 문제를 신속 하 게 복구 하 고, 필요에 따라 코드를 리팩터링 합니다. 일반적인 문제에 대 한 코드를 분석 합니다. 더 나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