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브러쉬 예제

새로운 치유 알고리즘은 색상을 확산하고 영역에 퍼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샘플링되거나 채워지는 영역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소프트 셀렉션의 경우 Photoshop은 소프트 선택을 128로 임계값으로 설정하여 8비트 마스크를 표시합니다. 결과적으로 패치 도구의 화면 피드백은 사용자가 실제로 샘플링하거나 치유하려고 하는 내용을 잘못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채워진 영역의 경계에서 밝거나 어두운 색상 오염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채워진 영역에 퍼질 것입니다. 새로운 알고리즘은 매우 부드러운 브러시를 처리하도록 향상되었습니다. 오염을 제한하려면 다른 확산 슬라이더 값을 시도하고 샘플링 영역에 주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패치 도구는 다음 예제에서 와 같이 이러한 종류의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또한 브러시 재설정을 클릭하여 기본 브러시 목록을 로드하거나 브러시 바꾸기를 클릭하여 활성 브러시 목록을 새 브러시로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에 표시되는 다양한 브러시 유형의 컬렉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Photoshop에 대한 후퇴이지만 브러시가 프로젝트에 충분히 큰지 여부와 모양이 표시되는지 여부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브러시 팁에서 색상 지터 및 압력 컨트롤에 이르기까지 브러시 사전 설정의 가능한 모든 변형을 검토합니다.

브러시 사전 설정을 작성하여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라이브러리에서 브러시 팁을 선택하거나 이 경우와 같이 사용자 지정 브러시 팁으로 작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브러시 특성 옆에 있는 잠금 아이콘은 팁 이나 사전 설정을 변경하는 경우에도 설정을 유지합니다. 포토샵 브러쉬의 좋은 컬렉션을 갖는 것은 모든 디자이너에 필수적이다. 요즘 웹에는 부족이 없습니다. 문제는 브러시를 찾는 것이 아니라 품질을 찾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모든 디자이너가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고품질 브러시 컬렉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전 설정 브러시는 크기, 모양 및 경도와 같이 정의된 특성을 가진 저장된 브러시 팁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특성으로 미리 설정된 브러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옵션 막대의 도구 사전 설정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브러시 도구에 대한 도구 사전 설정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옵션 막대를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브러시 도구 사전 설정을 브러시 사전 설정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쪽의 브러시 팁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듀얼 브러시에 대한 쉬운 설명을 위해 특이한 브러시 (1)를 만듭니다.

이 두 가지 팁을 결합하여 혼합 마크를 만듭니다. 두 번째 브러시 텍스처는 기본 브러시의 브러시 스트로크 내에 적용되며 두 획이 교차하는 영역만 적용됩니다. 혼합 모드를 선택하여 기본 팁과 두 번째 팁을 결합하고 이전에 보여 진 모든 공통 브러시 팁 변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패널(창 = 브러시)에서 사전 설정 브러시 옵션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Photoshop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소스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사용자 정의 브러시를 만들 수있는 기능입니다. 이번에는 좋은 잎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브러시를 만들 것입니다. 이제 추가한 브러시가 브러시 패널에 표시됩니다. 더 많은 포토샵 자습서에 대 한,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샵 몇 가지 내장 된 사전 설정, 실제로 사용할 준비가 미리 만들어진 브러시는.

이 포토샵 자습서에서는 브러시 도구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포토샵 브러쉬는 반응성이 뛰어나고 제어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으며, CC 2017 업데이트 덕분에 스무딩 효과를 도입했습니다.